유흥업소광고 for Dummies

와 ~ 이미지화 해서 하는 곳 많이 보지만 퀄리티 진짜 떨어지네요. ㅠㅠ 유흥사이트 뭔···

시사기획 창 일요진단 라이브 더 보다 남북의 창 특파원 보고 세계는 지금 재난방송센터 사사건건 인사이드 경인 라디오

더욱 심각한 것은 음란한 사진들로 가득한 광고물들의 주택가 침투입니다. 하루에 두세번씩 이런 광고물들이 마구 뿌려집니다.

사실은 처음부터 유흥업소로 신고를 하고 접대를 위한 종업원을 업소 차원에서 고용하고 술 시중을 들게 해도 불법이 아니다. 다만 업소에서 보도방을 이용하여 간접 고용한 경우가 있는데, 이는 (다른 법령에 의해) 불법이 맞다.

[윤소영/경남여성단체연합 상임대표 : "주거지역하고 밀접해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적극적인 대처를 해야 하는데, 법리 해석을 굉장히 협소하게 한 것이라고 보여지고요."]

이 때문에 손님과 종업원들도 결국 불법영업 업소로 몰리게 되고, 성매매 등 또 다른 불법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이런 남자들은 센스있고 여자들 앞에서 인기도 괜찮은 편이지만 마누라, 여친과의 관계와 위생을 생각해서 직접적인 관계는 하지않는 경우도 많다. 사실상 유흥업소에서 일하는 여성들 입장에서 가장 다루기 편한 고객들이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제공 = 연합뉴스&이스트에이드®

특히 대학시절에 학사경고까지 받을만큼 유흥에 빠져살던 사람이면 대학 졸업후 직장인이 되어서도, 나이를 먹어도 유흥 중독이 그대로 이어져서 결국 유흥이 습관으로 배는 경우가 많다.

유흥업소 밀집지역에서 근무하는 한 경찰관은 "경쟁 업소에서 허위 신고를 하는 경우도 있어서 모든 신고를 다 믿을 수 없다"며 "단속 후 과태료 부과를 위해 심야에 구청에 협조 요청을 해도 담당자가 연락을 받지 않는 등 어려움이 많다"고 했다.

부패한 경찰 입장에서도 오피는 돈을 뜯어먹기에 만족스러운 상대도 아니다. 단속 시즌에는 각 경찰서의 부서마다 건수를 하나는 올려야 한다.

다른 건물 입구에도 선정적인 여성의 사진이나, 성 상품화를 연상하게 만드는 문구가 그대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보아 적어도 유흥탐정과 성매매 업소 홈페이지의 시스템 관리자는 동일인물로 보인다. 사실이 어찌됐든 적어도 유흥탐정에게 갖다바치는 돈은 성매매를 근절시키는 쪽에 기여할 가능성은 적어보인다.

(울산=연합뉴스) 김용태 기자 = 술에 취한 손님의 카드 비밀번호를 알아내 천만원대 현금을 빼돌린 유흥주점 업주와 종업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